Home > News > “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”

“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”

2024-11-14 15:03:56

남녀 성비를 고려하면 군 복무를 해야 할 사내아이가 14만명 남짓이라는 말이다.

장기 불황의 늪에 빠졌던 조선소는 주문이 늘어나도 인력난으로 배를 못 만든다.초급 간부들이 상대적으로 학력이 좋은 병사들을 지휘 통솔하며 말 못할 애환을 겪는다.

“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”

아울러 미래의 잠재적 위협에 대비한 능력을 보강해야 한다.남녀 성비를 고려하면 군 복무를 해야 할 사내아이가 14만명 남짓이라는 말이다.이를 위해선 잠수함 전력을 획기적으로 강화할 필요가 있다.

“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”

피할 수 없는 현실로 받아들이고 대안을 찾아야 한다.군도 자율 무인체계인 무인 수상차량(UGV).

“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”

첨단 장비도 효율적으로 운용할 인재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다.

귀화자에게 병역 의무 부과해야 병역 의무를 감면·대체하는 특례제도는 과감히 폐지·축소해야 한다.장기 불황의 늪에 빠졌던 조선소는 주문이 늘어나도 인력난으로 배를 못 만든다.

이 중 3700여 명이 병역 의무 대상이다.복무 기간이 긴 장교·부사관 복무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.

국방 혁신에 따라 군은 간부 비율을 40%로 올려 20만명을 유지해야 한다.이는 일반 잠수함으로는 불가능한 임무다.






Copyright © Powered by     |    레드 갤러리|“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”    |    sitemap

파월 "암호화폐는 투기 자산…금융 안정성 해칠 우려는 없어"파월 "암호화폐는 투기 자산…금융 안정성 해칠 우려는 없어"[중국증시-마감] 전일 하락폭 되돌리며 상승라가르드 "2022년에 금리인상 가능성 매우 낮다"미 국채가 상승…BOE 금리 인상·ECB 통화정책에 촉각의사들, 시놉티콘 수술실에 서다NYT가 바라본 '파월 피벗' 이유는美 11월 신규주택 착공 전월比 11.8%↑…허가는 3.6%↑(상보)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호주 중앙은행, 내년 초 QE 종료 관련해 숙고 중(상보)대전 민심, 대선 1번 찍은 사람도 "약속 어기는 민주당 이젠 아냐”라가르드 "2021년 인플레 전망치 2.2%에서 2.6%로 상향"화가 장욱진이 그린 이상향청소년보호정책(책임자:구민회)獨 12월 합성 PMI 예비치 50.0…전월치 52.2(상보)[美 국채금리 전산장 마감가]“금리 인하기, 소비재株-신축 아파트 주목할만”‘김장철 다가오는데’…2만원 넘는 배춧값 ‘어쩌나’라가르드 "오미크론, 단기 전망에 역풍"[표] 국내투자자 홍콩 주식투자 상위 종목(15일)단독정책금융 상품인줄 알고 클릭… 불법 대부업체 덫이었다중국이 러·북의 접근을 견제할까?美 12월 필라델피아 연은 제조업지수 15.4…지난달 반 토막라가르드 "새로운 변이 확산, 성장 지속적으로 늦출 수도""아~ 민주당은 오늘도 비였다"‘렉서스·세이프 드라이브 서비스 캠페인’ 실시송원산업(004430) – 아쉬운 3분기 실적, 4분기 회복 예상일용직→물류센터 정규직 된 쿠팡맨…배식원으로 활력 찾은 50대상하이증시 0.75% 상승 마감…선전 0.62%↑RBA 총재 "2022년 QE 관련 3가지 방안 논의"